FAQ - CLAPCLAP

CS CENTER

02-6959-1210
💛상담시간 | AM10:00 ~ PM17:00
💚점심시간 | PM12:30 ~ PM13:30
🧡휴무일    | 공휴일 및 주말
카톡으로 문의하고 빠른답변 받기
  • [배송] 주문한 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!

   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해 주셔야 하며 

    교환 및 반품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
    단, 상품을 훼손한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려울 수 있는 점 

   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    고객센터 또는 Q&A, 1:1문의를 통해 교환/반품 접수 후 

    상품을 다시 박스 포장하여 집 앞에 두시면

    2-3일 내에 택배 기사님이 연락 후 수거해 가십니다.


  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에는 

    선불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반품 건이 입고 되면 상품 확인 후 

    교환 또는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.



  • [배송] 제품을 택배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죄송하게도 클랩클랩 제품은 택배수령만 가능합니다.

   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배송 관련 추가 문의 사항은 02-6959-1210 으로 

   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[배송] 배송 완료로 조회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!

    먼저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로 인해 저희가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  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수령을 하지 못하셨다면 

    경비실이나 무인 택배함 등 평소 택배를 맡겨두셨던 곳을 우선적으로 확인 부탁 드리며, 이후에도 택배를 찾지 못하셨다면, 송장 조회를 통해 담당 배송 기사님과 직접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• [배송] 배송 받을 곳의 주소/연락처를 바꾸고 싶어요.

    배송 정보 변경은 [배송준비중]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.
    출고전인 오후 3시 이전에 연락을 해주셔야 

   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
    변경을 원하시는 주소 또는 연락처를 

    Q&A 또는 1: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

    카톡 플러스 친구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단, 배송 단계가 [배송준비중]이더라도 

    이미 출고가 된 상태면 변경이 어려우니
    최초 주문 당시에 정확한 정보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배송] 배송 상태가 변경됐는데 배송 조회가 안돼요!

    주문 후 결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 

    [배송준비중]으로 변경됩니다.

    상품을 출고하고 송장을 입력하면 

    [배송중]으로 변경됩니다.


    [배송중] 상태에서는 송장 조회가 가능하며, 

    발송일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 

    다음날 오전 중으로 조회 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.


    [배송중]상태에서 하루 이상 지나고 나서도 

    배송 조회가 안되신다면

    문의 게시판이나 카톡 플러스 친구 또는 

   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
  • [배송] 당일 출고는 몇 시까지 인가요?

    주문하신 클랩클랩 제품은 오전 11시,  

    오후 3시에 배송 업체에서 집하합니다.

    평일 오후 2시 이전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해주시면, 

    당일 배송 업체에서 출고됩니다.


    배송에는 서울/수도권지역 1~2일, 

    그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.  

    (오후 2시 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시, 

    대부분 다음날 수령 가능합니다.)


  • [주문/결제]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시, 주문 후 3일 이내에 

   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결제 금액과 동일한 금액과 동일한 이름으로 

    입금해 주셔야 더욱 빠른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
    입금 기한인 3일이 지나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주문 당시의 할인 / 쿠폰 / 적립금 등의 기한이 지나면 

    소멸되어 다시 복구할 수 없으니 꼭 기한 내에 

    입금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] 입금을 했는데 입금 완료가 되지 않아요.

   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 또는

    금액이 다르면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.

    입금 후 입금 완료 처리가 되기까지 

   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    단,
    (1) 시간이 지나도 입금 완료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

    (2) 입금을 하였는데 주문이 취소 된 경우

    (3) 입금자명 또는 금액을 잘 못 입금하신 경우


    [성함 또는 아이디 / 주문 번호 / 입금 은행명 / 입금자 명 / 입금 금액]

    위에 안내 드린 사항을 Q&A, 1:1 문의에 남겨주시거나 

   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• [주문/결제] 주문을 취소 및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1. 주문 취소
    주문 취소는 [입금전]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
    입금 후, 배송 단계에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    배송이 이미 출발한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가 청구되니, 신중한 주문 부탁 드립니다.


    2. 주문 변경
    주문 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    제품이나 옵션, 배송 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

  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또는 고객센터 ☎02-6959-1210


  • [주문/결제] 비회원 주문 시 주문 취소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?
    비회원 주문의 경우 직접 취소 및 주문서 변경 처리가 어렵습니다.
    비회원주문 후 주문취소 및 주문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
    카카오톡 '클랩클랩' 또는 '상품 Q&A' 으로 주문자 이름 , 휴대폰 번호, 요청 내용과 함께 문의 주시면 도와드리겠습니다 :)


    *단,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    제품은 평일 오후 3시에 발송이 시작되므로 반드시 그 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